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토리 야마자키 하이볼 위스키 맥주잔, 일본 구매대행 후기

by ★에코지니★ 2023.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산토리 야마자키 하이볼 위스키 맥주잔"에 대해서 적어보려고요.

 

처음에는 일본직구를 하려고 일본 아마존을 찾다 발견했는데,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구매대행 제품으로 판매하길래 봤더니 제품 구매비용을 비롯해 추가로 가입해야 하는 아마존 프라임, 그리고 배송대행지 비용을 감안해 보니 그냥 구매대행으로 사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저는 2개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2개 세트로 판매하는 구매대행상품이 있더라고요.

 

 

1. 산토리 야마자키 하이볼 위스키 맥주잔

 

첫 번째 일본 상품으로 가장 실용적인 아이템을 골라봤는데요.

 

집에서 간단하게 한잔할 때 쓰고 싶어서 맥주잔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본 하이볼잔을 찾게 되었네요. 335ml 사이즈라 좀 작은 사이즈였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무게도 생각보다 엄청 가볍고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깨지지 않아 어린이들 음료를 담아도 안전합니다.

 

 

아이들은 컵에 얼음넣고 콜라 넣어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그리 크지 않은 박스에 질긴 재질의 테이프가 붙여진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오사카에서 보낸 거네요.

 

 

박스를 뜯어보니 종이로 잘 충전되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충격에 안전하기도 하고요.

 

산토리 하이볼잔

 

 


 

2.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

 

335ml라 사이즈가 작을 거라고는 생각했는데, 모양이 길쭉하게 빠져서 그런지 더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실제로 아이가 들고 있으니까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일본어가 박힌 박스를 보니 낯설기로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아담한 사이즈가 너무 귀엽고, 중간에 모양이 들어가 있어 움직일 때마다 빛에 반사되는 모습이 아주 멋스럽습니다.

 

 

 


 

3. 2개 정도면 구매대행을, 더 많이 산다면 직구를.

 

저는 애초에 2개를 구매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그냥 구매대행을 이용했는데요.

 

또 의외로 쿠폰을 사용하니 인터파크가 할인이 많이 되서 인터파크에서 샀고요.

 

 

산토리 야마자키 스테인레스 스틸 텀블러 하이볼 위스키 언더락 맥주잔 335ml 2개 - 인터파크

5% 할인, 수저/포크/양식기에 대한 상품입니다.

shopping.interpark.com

 

 

그런데 만약 개수를 더 많이 산다면 직구를 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해외직구가 기본 배송비가 높은 대신에, 이 제품의 경우는 사이즈가 크지 않기 때문에 개수가 늘어나더라도 추가되는 금액이 적어 직구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건 제가 처음 발견한 일본 아마존 상품인데요. 판매자도 여기서 소싱하는 듯 싶어요.

 

 

Amazon.co.jp: SUNTORY Yamazaki Stainless Steel Tumbler, 11.2 fl oz (335 ml) : Home & Kitchen

(679 ratings)

www.amazon.co.jp

 

그럼에도 불구하고, 막상 직구를 하려니 조금 귀찮은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이네요.

 

 

아무튼 Made in Japan이라 그런지, 제품 퀄리티도 괜찮고 잘 산 것 같아요.

 

 

특히, 집들이 선물 같은 걸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다음에는 뭐 살까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