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 + 1661 - 슬기로운 가정보육 (feat. 알리익스프레스)

by ★에코지니★ 2020.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코지니예요.

느닷없이 시작된 가정보육으로 '비자발적인 소비 요정' 으로 거듭나고 있는 요즘이에요. 아이가 집에 있으니 갑자기 필요한 온갖 것들이 눈에 띄고, 같이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사달라는 것들도 늘어나며, 고스란히 하나하나 소비로 이어지고 있는 중이네요. 간식이나 식비가 늘어나는 건 말할 것도 없고요.

 

내 진즉 '간소하고 소박한 미니멀라이프' 를 꿈꿔왔는지 조차 까마득해지는 순간, 그나마 절 위로해 주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바로 알리익스프레스. 오늘도 필요한 것을 사러 알리익스프레스 앱에 접속하려던 중, 혹시 저처럼 인터넷 구매가 늘어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실까 포스팅 + 구매를 이어갑니다.

 

 

오늘의 구매 - 문 닫힘 방지 


요새 아이가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스트레스가 하나 생겼는데, 바로바로 아이가 장난친다며 뛰어가서 문을 쾅!! 하고 닫아 버리는 거예요. 에어컨과 환기를 번갈아 가면서 하기에 한쪽 문이 열려있을 경우가 많은 데,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방문이 쾅 닫히기도 하거니와 아이가 장난한다고 뛰어가서 문을 닫아 버리면 '오 마이 갓' 저희에게 들려오는 소리도 큰데, 윗집 아랫집에도 울릴 것 같아 마음이 편치 않더라고요. 그렇다고 애가 말을 듣나요. 하여튼 애가 집에 너무 오래 있는 건 스트레스 유발임이 분명합니다.

 

결국 아이 어렸을 때나 썼던 문 닫힘 방지용이자 손끼임 방지 제품을 사기로 했어요. 사실 처음에 우리들의 친구 쿠팡에서 찾아보다가 문득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해서 찾아보니 같은 제품 가격 차이가 엄청 크더라고요. 물론 쿠팡 배송이 엄청 빠르긴 하나, 몰랐으면 모를까 이미 가격차이를 확인한 이상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기로 했어요.

 

6개 2,379원에 무료배송의 포스!!!

US $1.95 47% OFF|6pcs 손가락 핀치 가드 방지 도어 잠금 프리미엄 안전 내구성 어린이 유아 아기 도어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다른 아기자기한 모양과 알록달록한 색깔 제품들도 많이 있었지만 저희 집엔 5살 자칭 브라더가 살고 있으므로 그냥 화이트로 사려고요.

 

 

그동안의 구매 - 슈퍼히어로 매니아템


물론 이게 끝이 아니었겠죠. 그동안 슈퍼히어로템도 꾸준히 사고 있어요. 그나마 배송기간 약 2주에도 불구하고 잘 기다려주고 있는 걸 고맙게 생각해야 되려나요?


 

 

 

 

1. 타노스 건틀렛

 

전 타노스가 뭔지 처음 알았습니다. 유튜브를 얼마나 봐 댔는지, 건틀렛을 사달라고 노래를 부르는 데, 이름을 몰라서 검색도 못하다가 친정오빠 찬스를 통해 겨우 알아냈네요. 인터넷 뒤지다가 결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샀어요.

 

US $11.65 30% OFF|Avengers 4 Iron Man Thanos Infinity Gauntlet Infinity War Gloves led light Thanos Action Figure PVC Collectio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 캡틴 아메리카 방패 + 가면

 

건틀렛을 받고 나니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사야 한다나 머라나. 역시 아이들의 구매 욕망은 끝이 없습니다. 그래도 캡틴 아메리카는 알았기에 자신만만하게 검색했어요. 네이버 스토어에서 검색하다 결국에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게되었지만요. 방패만 사기 아쉬웠는지 결국 마스크까지 골랐답니다.

 

US $7.31 31% OFF|Captain America Voice flash Shield For Captain America Costume Keep A Hero Safe As Kids Toys Gift|Costume Pro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 헐크 / 배트맨 가면

 

 

캡틴아메리카 가면이 마음에 들었지는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번엔 헐크와 별로 좋아하는 것 같지도 않은 배트맨 가면까지 사달랍니다. 안된다니 아빠에게 가서 졸라 기어이 사고 마네요. 이번에도 알리에서.

 

US $2.83 5% OFF|Halloween Iron Man Party Mask for Adult Empire Storm Clone Trooper Cosplay Soldiers Party Halloween Hulk Spiderm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중국 직구 알리익스프레스 - 가입 방법 및 꿀팁


생각해 보니 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해서 말씀드리지를 않았네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직구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해외 소매 고객을 위해 현지까지 배송해주고 한국어 지원이 돼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게 장점이에요. 저는 타오바오 먼저 써봤는데 타오바오는 해외 배송이 안되고 중국 배송대행지를 통해서 해야 해서 단가 낮은 제품을 싸게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별로 안 맞는 것 같아요. 그러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써보니 일단 너무 편리하고 가격이 싸 시간에 민감하지 않고 싼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제품군들을 많이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저처럼 아이가 있는 집도 활용해 보시면 슬기로운 구매 생활이 가능할 것 같고요. 단점이라면 평균 배송이 2주 정도 걸리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문하셔야 해요.

 

모바일 어플 활용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고, 한글 지원돼서 가입도 쉽고 배송 주소와 신용카드 정보만 넣으시면 돼요. 저는 누구 추천을 받아 가입한 건 아니고 그냥 재미 삼아 가입했다 구매했는데, 가입 시 추천인 코드 넣으면 3만 원 가까이 쿠폰 지급받더라고요. 추천인 코드에 'INGSTK9D' 넣으시면 쿠폰 지급받을 수 있으실 거예요. 또 새로 가입하면 13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이 있으니 꼭 이용해 보세요. 저는 쫌 못 믿어워서 그 혜택 사용 안 했는데 저희 남편은 그거 이용해서 머 하나 사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꿀팁이 있다면, 설정에서 통화를 설정할 수 있는 데, 결제 시에는 USD로 하셔야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저는 원화로 했더니 얼마 차이 안 나긴 해도 결제 수수료가 따로 붙더라고요. 그 이후에는 귀찮아도 USD 설정해서 이용하고 있어요. 문 닫힘 방지 용품 사려다가 말이 길어졌네요. 집콕해서 힘든 시기, 모두 현명한 소비생활하길 바라며. 저는 '문 닫힘 방지' 제품 사러 가 볼게요.


반응형

댓글